5분 기도

[5분 기도] 잠시 멈추고 5분만 함께 기도해요. 2023년 11월 15일 수요일

James the Great (대)야고보 2023. 11. 15. 09:14

떼제미사
<사진: Unsplash 의 Francesco Alberti>

< 5분 기도 >

["귀를 기울여라. 내가 말하리라."]

 

 

 

[말씀묵상] 

♣  신명기 (32,1-4)

1 하늘아, 귀를 기울여라. 내가 말하리라. 땅아, 내 입에서 나오는 말을 들어라.

2 나의 가르침은 비처럼 내리고 나의 말은 이슬처럼 맺히리라. 푸른 들에 내리는 가랑비 같고 풀밭에 내리는 소나기 같으리라.

3 내가 주님의 이름을 부르면 너희는 우리 하느님께 영광을 드려라.

4 바위이신 그분의 일은 완전하고 그분의 모든 길은 올바르다. 진실하시고 불의가 없으신 하느님 의로우시고 올곧으신 분이시다.

[침묵-묵상] 

 

[노래찬미] 

♣  03. 찬미를 받으소서 Benedictus

찬  미   를  받    으 소   서.   찬  미  를   받   으  소   서. 

Be-ne-dic-tus qui ve- nit,  Be-ne-dic-tus qui ve- nit.

하 늘   에  서   오 시   는  주,   찬 미   를  받   으  소- 서.

in no- mi-ne, in no- mi-ne,  in no- mi-ne- Do-mi-n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