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분 기도

[5분 기도] 잠시 멈추고 5분만 함께 기도해요. 2023년 12월 5일 화요일

James the Great (대)야고보 2023. 12. 5. 10:27

떼제미사
<사진: Unsplash 의 Francesco Alberti>

< 5분 기도 >

[무서워하지 마라. 겁내지 마라.]

 

 

 

[말씀묵상] 

♣  이사야서 (44,6-8)

6 주 이스라엘의 임금님, 이스라엘의 구원자이신 만군의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. "나는 처음이며 나는 마지막이다. 나 말고 다른 신은 없다.

7 나와 같은 자 누구냐? 누구든 말해 보아라. 그것을 알리고 내 앞에 펼쳐 보아라. 다가올 일들을 누가 예전에 들려주었느냐? 앞으로 닥칠 일들을 우리에게 알려 보아라.

8 너희는 무서워하지 마라. 겁내지 마라. 내가 예전부터 너희에게 들려주고 알려 주지 않았느냐? 너희가 나의 증인이다. 나 말고 다른 신이 또 있느냐? 다른 반석은 없다. 나는 그런 것을 모른다."

 

[침묵-묵상] 

 

[노래찬미] 

♣  93. 주님은 사랑 Bog jest mitoscia

주님은 사랑 한없이 용서 베푸시는 분

주님은 사랑 두려워 말라

 

♣  65. 오소서 성령이여 Tui amois ignem

오소서 성령이여 사랑의 길로 인도하소서

Ve-ni san-cte Spi- ri- tus, tu-i  a-mo-ris    i-gnem ac-cen-de

베  니 상    떼  스삐리 뚜스 뚜이 아모  리스 이 녬      악   첸    데

오소서 성령이여 우리에게 오-소서

Ve-ni san-cte Spi-  ri- tus,  Ve-ni san-cte Spi-  ri-  tus

베  니  상    떼 스삐 리 뚜스   베  니 상    떼  스삐 리 뚜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