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분 기도

[5분 기도] 잠시 멈추고 5분만 함께 기도해요. 2024년 1월 16일 화요일

James the Great (대)야고보 2024. 1. 16. 11:20

떼제미사
<사진: Unsplash 의 Francesco Alberti>

< 5분 기도 >

[우리는... 이 모든 것을 이겨 내고도 남습니다.]

 

 

 

[말씀묵상] 

♣  로마 신자들에게 보낸 서간 (8,32-39)

32 당신의 친아드님마저 아끼지 않으시고 우리 모두를 위하여 내어 주신 분께서, 어찌 그 아드님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베풀어 주지 않으시겠습니까?

33 하느님께 선택된 이들을 누가 고발할 수 있겠습니까? 그들을 의롭게 해 주시는 분은 하느님이십니다.

34 누가 그들을 단죄할 수 있겠습니까? 돌아가셨다가 참으로 되살아나신 분, 또 하느님의 오른쪽에 앉아 계신 분, 그리고 우리를 위하여 간구해 주시는 분이 바로 그리스도 예수님이십니다.

35 무엇이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갈라놓을 수 있겠습니까? 환난입니까? 역경입니까? 박해입니까? 굶주림입니까? 헐벗음입니까? 위험입니까? 칼입니까?

36 이는 성경에 기록된 그대로입니다. "저희는 온종일 당신 때문에 살해되며 도살될 양처럼 여겨집니다."

37 그러나 우리는 우리를 사랑해 주신 분의 도움을 힘입어 이 모든 것을 이겨 내고도 남습니다.

38 나는 확신합니다. 죽음도, 삶도, 천사도, 권세도, 현재의 것도, 미래의 것도, 권능도,

39 저 높은 곳도, 저 깊은 곳도, 그 밖의 어떠한 피조물도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님에게서 드러난 하느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떼어 놓을 수 없습니다.

 

[침묵-묵상] 

 

[노래찬미] 

♣  93. 주님은 사랑

주님은 사랑 한없이 용서 베푸시는 분

주님은 사랑 두려워 말라

♣  77. 거룩하고 강하고

거룩하-고- 강하고 영원하신 주

주께 비는 저희에게 자비를 베푸-소-서